728x90
반응형

텐트 밖은 유럽 많이들 보시나요?

예전에 TV에서 나온 발사믹 식초 

기억 하시나요?

 

 

[쇼핑 트렌드 키워드 분석] 발사믹 식초 1위 왜?...루이비통·구찌·까르띠에 무슨 일이 - 소셜타임

[소셜타임스=최희주 기자]발사믹 식초가 쇼핑 트렌드 키워드 1위에 올랐다. 연령대별 순위에서도 전체 연령은 물론 남녀 30~50대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발사믹 식초에 무슨 일이 있었을

www.esocialtimes.com

 

 

트렌드 키워드가 아닌 것이 

발사믹 식초가 

실검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어요.

 

바로, 발사빅 식초가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잡았는데요

이유는 텐트 밖은 유럽에서

방영이 되었다는 것이죠

 

 

저도 운 좋게 보았는데

글쎄 집에서 먹는 발사믹 식초가 

있어서 매우 반가웠어요.

 

 

식단을 잘 먹어야 하는 

환자가 있다 보니 

발사믹 식초가 비싸서

처음에 살 때 고민했는데

(보통 발사믹의 2~4배 가격)

 

게다가 용량도 작은 걸 

생각하면 많이 비싼 편이에요.

 

 

 

 

그런데 말이죠

한 번 주문해 먹고나서는

 

계속 시키게 돼요.

2년산 밖에 안 시켰음에도

계속 시키게 되니

정말 100년산 발사믹 식초를

보고는

 

침만 계속 흘린 것 같아요

 

 


[카사노바 모데나 발사믹 식초]  

한번 맛보시면 끊을 수 없어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아요."

 

카사노바 모데나 발사믹식초 IGP 25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외에도 

다양한 카사노바 제품들이 있어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화이트 발사믹도 맛이 괜찮았지만

자주 먹기에는 일반 발사믹을

조금 더 선호해요.

 

 

하지만 와인과 함께 곁들일

샐러드 소스로 한다면

화이트 발사믹도 추천!!

 



[다양한 발사믹 식초 둘러보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